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니가습기 만족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미니가습기 구매하고나서
너무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간단한 후기 남겨드리려고 왔어요

건조한 계절과 추운 날씨엔
먼지가 더 많이 일어나기 마련인데요
특히 사무실같은 공간은 외부에서
신발을 벗지 않고 들어가다보니
더욱 먼지가 심한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목도아프고 코도아프고
심지어 피부가 건조해져 갈라지는 바람에
많이 따끔한 경우도 있어요
가습기가 꼭 필요한 것 같아서
찾다가 클래슈어 가습기 구매 했답니다



제품박스 사진이에요
바로 뜯어서 박스는 버리려고 했는데
제품 케이스는 A/S 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해 보관해 달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참고로 A/S는 구매 후 1년 무상입니다
또한 고객 사유 디자인 기능 색상 등의 
변심으로 제품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하답니다
하지만 저는 만족스러워서 바로 뜯어버렸어요

직장동료들은 멀리서 박스 그림만보고선
밥솥인줄 알았다며 장난을 치더라구요
그만큼 가습기가 생각보다 많이 큰 편이라
사무실에 놓고 쓰기 잘했다 생각이 들어요



박스 측면 사진이에요
클래슈어 가습기의 장점을 모아 놓은
문구들이 적혀있어요
이 문구들이 저를 계속 유혹하더라구요

사실 직장생활을 하는 저에게
쾌적한 환경과 건조한 피부를 위해서
가습기는 필요하지만서도
관리는 귀찮았기 때문에
용량이 크며 간편한 세척이
가능한 가습기에 초점을 두었거든요

용량은 크지만 실제로 가습기의 크기는
많이 크지 않아 놓기 쉬운 부분도 
제맘에 쏙 들었어요



가습기 제품사진이에요 
코드만 바로 연결해주신 다음에
보이시는 맨 밑에있는 전원버튼
눌러 주시면 작동 가능 하답니다

디자인 자체가 깔끔하고 예뻐서
사무실에 놓고 쓰길 잘했다는 생각들어요
조작법도 간단해서 더 좋구요
다들 손쉽게 작동해서 사용 중 이에요

그래서인지 제가 늦게 출근하는 날에도
요즘은 동료분들이 먼저 켜 주신답니다
덕분에 사무실은 항상 적당한 습도가
유지되고 있어서 업무할 때 만족도가 높아요



작동중인 사진이에요
클래슈어 가습기는 크게보면
네가지 정도의 작동법이 있어요

분무량 조절과 수면모드
온수기능 과 아로마기능이 있는데요 
하나씩 차근히 말씀드릴게요

분무량 조절은 1단과 2단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분무의 양을 조절해줘요 
사무실은 공간이 넓은 편이다보니
저는 항상 2단으로 사용 중 이에요



사진으로 분무량 보이시나요
얼핏보면 밥솥을 생각나게하는
비주얼이지만 이정도로 분무량이
좋아서 사무실 전체가 쾌적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가습기 하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엔 
제 자리정도 였었거든요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효율이 좋은데다가
용량이 커서 부피도 클 줄 알았는데 
공간효율성도 좋은편이라 
미니가습기 추천에 제격이라 생각합니다



가습기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여기엔 최대 4L의 물을 담을 수 있어요
최대 48시간 작동 가능하다고 하네요

소음도 없는 편이라 
저는 켜놓으면 보통
물이 없어져서 작동이 멈출 때 까지
사용하는 것 같아요

하루에 한번만 물을 넣어주면 되니까
따로 손이 갈 일도 없구
이렇게 편리할 수가 없네요



제가 편하고 좋자고 구입한 가습기가
이제는 모두가 매일 같이 필요로 하는
인기 아이템이 되었어요

소음도 적은편이고 디자인도 예쁘고
사이즈도 제 책상에 딱 맞아요
이러니 미니가습기 적극 추천드립니다



또한 이 제품은 가습기의 노즐이
듀얼 노즐로 360도 회전 가능해요
원하는 방향으로 노즐을 밀어주시거나
한뱡향으로 모아주셔도 되요

한방향 뿐 아니라 양방향으로도
분무가 가능하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촉촉함을 느껴보세요



물 부족시 LED 판넬이 붉게 변하고
3번 깜빡거린 후 
30분 뒤에 작동이 중단된답니다

또한 물감지 수위센서 장착으로
전기 자동 차단 보호 시스템 기능이 있어요
사무실에 깜빡 가습기를 켜놓고

나온 적이 있었어요
그 때에 화재위험 생길 것 같아 
허겁지겁 달려가서 끈 적이 있었는데
클래슈어 가습기는 안전해서
항상 마음 편하게 사용 하고 있어요



또 하나의 자랑거리가 있어요
바로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아로마 기능 작동인데요

클래슈어 가습기 제품의 하단
왼쪽 보시면 뺄수있는 무언가가 있어요
저기가 아로마 오일 통이에요

저기에 아로마 오일 넣어주신후
작동 시켜주시면 됩니다



아로마 오일은 가습기 전용
아로마 오일을 사용 해 주셔야해요
다른 오일은 제품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이 미니가습기 하나로
사무실에서 인싸 됐어요
다들 탐내면서 어디서 구매 했냐며
물어 보시더라구요 

애지중지한 가습기가 매일같이
촉촉하고 은은한 향기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 이랍니다



제품의 밑바닥을 보시면
에어필터가 있어요
에어필터 청소하실땐

이부분을 눌러서 빼 주신후
흐르는 물에 세척하시고
완전히 건조된 후에 

다시 넣어서 사용하시면되요
에어필터는 6개월에 한번
청소를 권장한다고 하네요

 

 


제품 내부청소에 관해
궁금하실 텐데요
클래슈어 가습기를 구매하게 된
결정적 계기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집에서 사용하는게 아니다 보니
청소에 조금 귀찮음이 있을 것 같아
제품청소가 편리한 가습기를 찾았어요

가습기 내부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청소하실때는 내부를 분리하신 후
마른 헝겊으로만 닦아주시면 끝이에요

따로 알코올이나 세제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해요
이 역시 제품의 고장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분리 후 다시 사용하실때
모든 전자제품이 다시 원상복구
시켜놓는게 가장 어려운 것 같은데
친절하게 표시를 해 주셔서
금방 다시 재조립 할 수 있었어요

심플한 디자인인 줄만 알았는데
꼼꼼한 디자인 이였네요



소음이나 LED 판넬 불빛을
끄고 싶으시다면
수면모드를 추천 드립니다

수면모드를 작동시키면
이렇게 LED 의 모든 조명이
낮아지고 소음또한 줄어들어요

평소에는 잘 쓰지 않지만
야근 중일때는 간간히
켜놓고 작업을 하곤 해요



직원들이 피부가 건조하다며
가습기 옆에 하나 둘 모이기 시작했어요
다들 옹기종기 모여서 수분을 나눠요

사무실에서 사용하면서
이렇게 효과가 좋을 줄 몰랐는데
오전에 2~3시간 근무를 하다보면
목도 건조해서 칼칼하고 
코도 좀 따가웠었거든요

좋은 가습기 하나 장만하고 나서
사무실 분위기가 달라진 기분이에요



계속 좋은 말씀 드렸지만
마지막으로 구매하게 된 계기는
역시 가성비 아닐까 싶어요

저는 할인행사로 10만원도 안되는 가격
98000원 주고 구매 했답니다
배송도 2일만에 초고속으로 왔어요
원래 가격은 139000원 이랍니다

수많은 미니가습기 중에 
제가 써본 제품 중에서는
단연 이 제품이 일등이네요

 

 


자리에 혼자두고 쓰다가
다들 부러운 눈초리로 보시길래
간식코너로 슬쩍 빼놓았습니다

어디에 놓던 가습기의 효과가 좋다보니
사실 크게 상관 없더라구요
오히려 외관상 더 좋은데
두고싶더라구요

이러다 훔쳐가는건 아닌지 싶어요
혼자만 몰래쓸걸 그랬나봐요
그래도 다같이 좋아하는 모습 보면
20만원 이였다고 해도 
아깝지 않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혼자 쓸때는 이렇게 맘놓고
한방향으로 충분히 습기를 즐겨줍니다

평소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예민해서
바디로션도 필수로 챙기고 핸드크림이며 
스킨로션도 가지구 다니는 편인데
가습기 덕에 어느정도 유지가 되어서
사무실에 혼자있는 시간이 오면
꼭 이렇게 한방향으로 바꿔서
미스트처럼 사용도 하고 있어요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집에서도 
가습기를 이것저것 따져가며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는데 사실 사용후기가 
그렇게 맘에 드는 제품이
있었거나 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매번 물넣기도 번거로워지고
게다 청소도 꾸준히 해줘야 해서
별로 맘에 들진 않았는데 
클래슈어 가습기 산 이후로
그런 걱정없이 사용도 하고 건조했던 
내 피부도 촉촉하게 해주니 
그게 제일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



좋은 후기를 남길만 한 이유가
충분히 많은데 제 진심이
잘 전달 되었을까 싶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바람이 많이 불다보니
코도 목도 피부도 온통 건조해서
힘드시다면 제품 한번 
구매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저는 사무실에 놓고 사용하다
집에 돌아오면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조만간 집에도 하나 구매 할 생각이에요

사무공간의 쾌적함을 원하시는
직장인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끝까지 읽어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링크 문의주시는 쪽지를 

다 확인할 수 없어서 

구매링크 따로 남겨놓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zerobug/products/4677820148

 

가습기 초음파 대용량 신생아 아로마 : 클래슈어

[클래슈어] 안녕하세요 클래슈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