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블루투스이어폰 다 제쳐두고 이 것

평소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구매해보진 않아도 사용해보지 않은
것은 손으로 꼽으라면 꼽을 수 있다

그 중 요새 가장 유행인 무선 이어폰
처음 출시되었을 때 부터 지금까지도
브랜드는 물론 가격대까지 천차만별
제품을 모두 사용해보려고 노력중이다



필자가 가장 만족했던 무선 이어폰을
꼽자면 바로 lg블루투스이어폰이었다

에어팟과 버즈 유명한 제품 참 많지만
흔하지 않는 디자인에 고성능의 음질
사용자라면 모두 만족하지 않을까 싶다

그렇지만 요즘 유행을 타고 있는 가성비
무선 이어폰 특히 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기에 써보고 싶었다



결국 인기가 많은 상품을 한 가지 골라
선택하게 되었는데 바로 오투팟이었다

48,000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다
고가형 무선 이어폰에만 적용되어있는
터치식 디스플레이나 무선 충전 기능이
모두 들어있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패키징 자체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웠다
예전에도 저가형을 구매한 적 있었는데
그 때는 봉지에 덜렁 담겨오는 바람에
굉장히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아직도 있다



색상은 검정색과 흰색 그리고 핑크색 중
원하는 것으로 초이스 할 수 있었는데
필자는 지금껏 분홍색을 보지 못했기에
색다른 기분이 들어 분홍색을 골랐었다

막상 보니 촌스럽지 않은 베이비 핑크로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 할 만한 그런 색상인 것 같은 느낌

 


오투팟 뚜껑을 잠깐 열어 본 모습이다
이리보고 저리봐도 귀여운 느낌이 든다

손바닥의 반도 되지 않는 크기다 보니까
휴대성이 좋아 들고다니기에도 좋았다
케이스에 끼워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으면
그닥 공간 차지도 많이 하지 않기도 했다



유닛의 모양은 lg블루투스이어폰 보다는
살짝 길고 얄쌍한 콩나물 같은 모습이었다

너무 작아 보이길래 큰 귀를 가진 나의 경우
빠지지 않을까 싶었지만 경기도 오산이었다
귀에 딱 걸려서 안정감있게 착용할 수 있고
그 때문에 빠지거나 흔들리지도 않았었다



큰 귀에만 잘 맞는 제품이 전혀 아니었다
귀가 훨씬 작은 동생에게 한 번 착용해
보라며 이것을 손에 쥐어준 적이 있는데
잘 맞는다며 구매하고 싶다고까지 했었다

딱히 귀의 모양이나 크기 가리지 않고도
다 잘 맞게 제작된 기술이 들어가 있는진
몰라도 나 같은 경우엔 무척 만족했었다



전면에는 led 라이트가 4개 박혀있는데
깜빡이던 불들이 배터리가 줄어들 때마다
하나씩 꺼져버리는 방식으로 되어있었다

전에 사용한 제품들은 핸드폰을 꺼내 보지
않으면 남은 배터리 양을 알 수 없었기
때문에 엄청 편리한 기능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5.0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처음 사용할 때는 등록을 해주면 되는데
핸드폰 블루투스를 킨 다음 오투팟을 열어
서로 호환해주면 되니 번거로운건 딱히 없다



한 번 등록을 해주고 나면 그 다음 부터는
유닛을 꺼내 귀에 꼽으면 소리가 나면서
연결이 되기 때문에 바로 노래를 들으면 됨
lg블루투스이어폰 버금가는 기능이었다

가격이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외출했을 때
고장나거나 망가질 걱정 없이 쓸 수 있다



그치만 고장이 났을 때 무려 1년동안이나
무상 수리가 가능한 점이 가장 맘에 들었다

저번에 유닛 접지가 잘 안되어 자체 수리를
맡긴 적이 있었는데 엄청 친절히 응대해줘
기분 좋았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알고보니
주기적으로 본체 세척을 해주지 않아서였음 

 

 


lg블루투스이어폰 같은 고가형 무선 이어폰
에만 적용될법한 터치식 디스플레이 또한
사용하기 편해서 애용하고 있는 중이다

다른 설정 없이도 유닛을 한 번 터치하면
급작스러운 상황에 노래를 정지할 수 있었다



이어폰을 꼽다가 통화를 종료했을 상황에도
유닛을 한 번 터치하면 바로 끊을 수 있었다

두 번 터치하면 듣고 있던 노래에서 그 전
노래나 그 다음 노래로 바꿀 수 있었구요
이 점은 대중교통을 탈 때 젤 유용했을 뿐더러
오투팟 비싼 제품들과 비교해도 괜찮았었다



충전 단자는 씨 타입을 사용하고 있고
무선 충전 기능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무선 충전은 전에 피시방에서 써본 적이
있는데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 충전이 되니
별 것 아닌데도 굉장히 편리한 기능이었다



오투팟의 충전 시간은 약 30분정도였고
그 정도 충전 해주면 3시간은 거뜬했었다

만약 충전하는 것을 깜빡하고 사용하다가
밖에서 배터리가 방전되었다면 당황하지
않고 보조배터리를 끼워서 쓰면 되기에
충전 해야한다고 불편하진 않았던 것 같다



지금껏 lg블루투스이어폰부터 시작해서
굉장히 다양한 무선 이어폰을 경험해봤지만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기능이 적용된 것은
이게 생전 처음이라고 생각되는 요즘이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아끼는 주변
지인에게 선물로 전해줘도 적합할 것 같다



저가형 무선 이어폰들을 보면 대부분의
디자인이 촌스럽게 빠져서 거부감이 있는데
이건 유명한 모 이어폰과 비교했을 때
정말 비슷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유사하다

그치만 전면에 있는 led 불빛등으로 인해
법적 분쟁에 휘말릴 걱정은 안해도 된다



오히려 비싼 무선 이어폰보다 더 만족해서
부모님에게도 구매해드렸더니 좋아하신다
이제 선 있는 이어폰은 걸리적 걸리기 때매
무선 이어폰으로 쭉 사용한다고 하시기에
정말 뿌듯한 감정과 기분이 교차했었다

 

 


지갑 사정이 가벼운 학생분들이나 비교적
저렴한 무선 이어폰을 알아보는 분들은
이거 구매하시면 정말 만족스러울 것 같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탑재된 기능은
어떤 고가형 무선 이어폰 부럽지 않아서다



여러가지 무선 이어폰 꼼꼼히 따져본 다음
합리적인 소비로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메일이랑 쪽지로 구매링크 알려달라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여기다 남겨놓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icritmaket/products/4670829363

 

오투팟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차이팟x : 비비딕

오투팟 할인이벤트 진행중! 이벤트기간을 놓치지마세요.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