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65인치 tv 탐나긴 했지만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결혼준비를 하느라
정신 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웨딩홀부터 시작해서
정말 아낄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아끼고 있는데
아무래도 집과 가전들은
그게 쉽게 안되더라구요



나름 집만큼은 아끼고 싶지
않아서 원했던 곳으로
선택을 했는데 나머지가
조금 문제였어요
그래도 가전인데 좋은거
쓰자 하는 생각과 어차피
다 비슷한 성능인데

비싸고 유명한거 사봤자
의미가 있겠나 하는
생각이 계속 충돌하더라구요



다른것은 몰라도 티브이는
lg 65인치 tv 사고 싶었거든요
다들 똑같겠지만 가전은
갓쥐라고들 하잖아요
A/S를 생각해서도 그게
더 합리적인 판단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나중에 조금 더 자리를
잡고 나면은 lg 65인치 tv
사기로 하고 지금 당장은
여력이 부족하니까

중소브랜드로 가자고 정했죠
그래서 쭈욱 살펴보는데
그나마 포스픽 티비가 가장
좋아보였거든요



그렇게 찾다 보니 여기가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생도 아닌 
무려 13년간 전문적으로
티브이만 해온 곳이라고
하길래 믿음 하나 갖고 바로
여기로 정했죠

크기도 나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lg 65인치 tv 포기한게
너무 아쉬워서 동일한 사이즈로
가자는 마음으로 65in로 했는데요


 

이렇게 큰거 했다고 해도 
비용적인면에선 많이 아낀거라 
전혀 아깝지는 않았어요
브랜드를 포기한 대신
크기까지 포기하고 싶지는
않았거든요

솔직히 지금 두달가량 써보고
있는데 성능적인 차이는
전혀 못느끼겠어요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이
가정에 두고 쓰면서 다르다고
느끼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을 정도로 고퀄리티더라구요



솔직히 티비 생긴것은
다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옷이나 차량 이런것처럼
확연하게 다른 독특한 생김새가
나오기 힘든 상품이잖아요

다양하게 꾸미기에는
한정적이라 애초부터
외관을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었어요

다만 튼튼하고 텔레비전의
본연의 역할에 충실했냐면
충분했죠
우선 보기에도 그렇듯이
실제로 보면 상당히 깔끔한데요



이런 모서리 같은 부분
잘 체크하지 않고 넘어가면
까진 스크래치가 있을 수도
있고 은근히 불량이 많이
발견되느 부위잖아요

깐깐하게 살펴봤는데
그런거 없어서 안심했구요
뒷면까지 쭈욱 봐도 딱히
걸리적거리는것은 없었어요

하단부에 본품 자체를
받치고 있는 받침대라고
하나요 그것도 아주 탄탄하니
쉽사리 부러지진 않겠더라구요



겉으로 보이는 모습은
이정도 했으면 이제 내부가
어떤지 살펴봐야 할텐데요

대기업A급 패널을 썼기 때문에
일반 저가형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틀어서 봤을때 정말 색감이라던가
이런게 전혀 다를게 없었어요



거기다 부팅속도는 또
어찌나 빠른지요
유에이치디 티비보다는
무려 네배나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정말 전원을 켜고 채널을
옮기고 움직임이 많은
영상을 볼때에도
전혀 느리고 버퍼링이
있지가 않더라구요



제가 초반에
lg 65인치 tv 사려고 했던
것도 바로 A/S 부분이
한몫했다고 말씀드렸죠

아무래도 가전이 한번 사면
10년까지 쓰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팔면땡이라는
마인드를 가진곳에서 사면
절대 안되겠죠

여기는 13년간 전문적으로
텔레비만 취급해와서 믿음이
갔다는 말 기억하시나요
그래서 패널은 2년 부품은 1년
무상 에이에스가 가능한데요
센터도 거의 전국 다양한곳에
퍼져 있어서 중소브랜드치고도
내실이 탄탄한곳 같더라구요



이러니 믿음이 갈 수밖에요
마음 놓고 마구 써주고 있는데요
스포츠영상이나 액션영화를
틀어놓고 있어도 전혀
끊기지 않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픽셀이라고 하나요
그런 화면이 깨져보이는듯

그리고 흐릿하게 번져보이는듯
그런것도 하나도 없었어요
정말 유명하지 않은 곳의 상품은
당연히 기능이 딸릴거라는건
편견이더라구요



광시야각도 한단계
더 높여서 무려 178도
넓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쪽에서 어떻게
바라보던지간에 동일하게
선명하고 또렷한 영상을
볼 수가 있었어요

제가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텔레비전은 이제
아웃입니다
이곳의 기술력이 이정도라니
사실 많이 놀라웠거든요
낮은 기대감으로 샀다가
틀때마다 매번 놀라고 있네요



그리고 너무너무 중요하고
좋았던게 바로 크로마서브
샘플링 4:4:4 지원하는거요
이것 덕분에 모니터로
이용할때에도 자막같은
글자들이 전혀 번지지 않고

선명하게 보여지는데요
제가 교육계에 있는게 아니라
자주 컴퓨터랑 연결해서
쓸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이왕 이런게 탑재되어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시력이 안좋아서
흐릿하게 보는건 평소에도
충분하니 이런건 좀 또렷하게
보고 싶었는데
딱이었죠



그리고 로우블루라이트가
내장되어 있어서 떨림을
최소한으로 낮춰주면서
블루 파장도 낮아서
피로감을 조금이라도
덜어준다고 하던데요

확실히 오랫동안 티비를
본 것 같은데도
눈이 별로 아프거나
피곤하다는 느낌이
덜했던 것 같아요

제가 워낙 눈이
건조하고 예민하편이라
이런 소소하지만
작지 않은 기능들이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비록 남들처럼 유명한
lg 65인치 tv 사지는 못했지만
그에 못지 않은 스펙을
자랑하는 포스픽도 너무
칭찬하고 싶어요

오히려 합리적인 소비를
한 것 같아서 더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

성능차이가 있었다면
속상했을 수도 있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았어요
신뢰도까지 높은곳이니
안심하고 맡겨도 되겠더라구요
제 첫시작을 함께 하게 된
티브이인데 만족스럽네요

 


쪽지,메일을 일일이 확인
할 수없어서 구매링크 
남겨 놓을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posfic

 

포스픽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포스픽 TV" 입니다.

smartstore.naver.com